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- 사진
- bluetooth
- 플래시게임
- 개발
- 작품
- 영화감상
- Test
- Book
- CF
- 건프라
- marble
- 71039
- 퇴근의 맛
- 생각
- Reverse Engineering
- Bluelay
- iphone
- oculus
- 나날
- 미드
- minifigure
- Riddle
- Programing
- 피규어
- Game
- Wallpaer
- 일드감상
- 레고
- Technology
- Study
- Today
- Total
!n5u Story
CString 쓸때.. 본문
CString 쓰려고,
#include <afx.h>
하고 컴파일시 에러;;
Thread 관련인가.....
MFC DLL 사용하게 하면 해결 되는데.....
구글링 검색한걸 보니... multithread부분만 바꿔줘도 되는군요..
프로젝트 설정 부분은 항상 난감해;;;
알지 못하는게 많아... 초반 에러의 주 원인인가....
window32 application으로 프로젝트를 생성한 후,
MFC 코딩을 하려고 컴파일을했더니 다음과 같은 에러가 떴다.
nafxcwd.lib(thrdcore.obj) : error LNK2001: unresolved external symbol __endthreadex
nafxcwd.lib(thrdcore.obj) : error LNK2001: unresolved external symbol __beginthreadex
Debug/MFCOpenGL.exe : fatal error LNK1120: 2 unresolved externals
Error executing link.exe.
구글 검색을 해보니
Symptom:
Microsoft Visual C++ generates the link error:
uafxcwd.lib(thrdcore.obj) : error LNK2001: unresolved external symbol __endthreadex
uafxcwd.lib(thrdcore.obj) : error LNK2001: unresolved external symbol __beginthreadex
Possible Cause:
A library that is being used was built as a multithreaded DLL, however the application is only single threaded.
Remedy:
Change the application to multithreaded. To do this:
- Go to Project Settings and select the 'C/C++' tab.
- Select 'Code Generation' in Category.
- Set ‘Use run-time library’ to either ‘Debug Multithreaded’ (for debug builds) or ‘Multithreaded’ (for release builds).
라는 결과가 나온다.
VC++ 6.0에서
Project > setting > General > Microsoft Foundation Classes:
에서 Use MFC in a Static Libary를 선택해주니 문제 해결
Share Dll 해도 됨.